티스토리 뷰
가을하면 생각나는 것 단어 떠오르는 것 알아보기
가을이 되면 사람들이 감수성이 깊어지게 됩니다. 온도의 변화 그리고 단풍이 들면서 시각의 변화 그리고 사람들의 주제와 관심의 변화가 생기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은 여러 가지를 생각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 특별히 가을 하면 딱 떠오르는 것 몇 가지를 적어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가을하면 생각나고 떠오르는 것 몇 가지 알아보기
일단 남녀 노소 가을 하면 생각나는 공통적인 주제가 있을뿐더러 갈리는 부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는 관심분야가 다를뿐더러 가장 큰 것은 생활 패턴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공통적인 부분을 알아볼까 합니다.
가을하면 단풍이 생각나죠!
일단 가을하면 가장 크게 생각나는 게 단풍이 빨갛게 노랗게 물 들어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으로 단풍 여행 단풍 구경 등 수많은 연관 단어들이 떠오르는데요. 이는 사람들의 심리가 마음이 요동치는 가장 큰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단풍이 가장 많이 떠오른다고 하네요.
가을 하면 바로 고독과 외로움입니다.
가을의 이미지를 마음으로 연관시켜 말한다면 고독의 계절, 외로움의 계절입니다. 보통의 커플이거나 가족으로 살고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보통 친구들과 놀거나 사는 게 바빠서 이런 감정을 느끼지 못하고 살더라도 가을이 되면 생각나고 떠오로 느는 게 바로 이 고독과 외로움이 아닐까요
가을 하면 식욕의 계절 천고마비의 계절이죠.
일단 먹을 것이 풍부해지는 계절 수확을 하는 계절로 알려진 가을에는 예전부터 먹을게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느끼고 생각하는 건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겨울을 위해 가을에 살을 찌운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먹는 것뿐만 아니라 책의 양식을 쌓는 계절이기도 하죠. 이렇게 가을은 우리에게 너무나도 쾌적한 계절입니다.
오늘 가을 하면 떠오로는 것 단어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겨울을 위해서 충분히 준비하고 몸과 마음의 양식을 많이 쌓고 하고 싶은 거 사고 싶은거 즐기거 싶은거 다하시고 그리고 패션으로도 코트나 스카프 등등 관심분야는 다르겠지만 여러분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내시면 좋겠습니다.